팔 당 대교 (한국어 발음: [p ʰ alt͈aŋ])는 한국에서 한 강을 가로질러 하 남 및 남양 주를 연결 한다. 팔 당 댐 위에 세워진 싱글 레인 브릿지를 제외 하 고는 한강에 있는 동쪽 끝 다리입니다. [1] 만약 당신이 자전거의 종류는 교통에 대 한 걱정 하 고 싶지 않아, 또는 전체 시간을 탐색 스트레스를 하 고, 그냥 타고 싶어 하 고 흥미로운 새로운 문화에서 아름 다운 풍경 과거 많은 타고, 나는 전체 냉담 추천 한국에 걸쳐 자전거 4-리버스 경로입니다. 주말 여행을 넘어, 더 서사시 크로스 컨트리 사이클링 여행에 좋은 단계 이지만, 그것은 매우 쉽고 부드러운 만든다. 서울의 수도에만 있고 전국에 걸쳐 탈 시간이 없다면 팔 당 지하철역에서 중앙 선으로 양 평 지하철 역까지 승차 하 여이 강 트레일의 맛을 경험 하 고 지하철을 다시 복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. . 여행은 약 3 시간이 소요 됩니다. 한국 관광 위원회를 위해이 글을 쓰고 있는 것 처럼 들리지만, 한국에서 사이클링을 즐기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한다고 생각 하는 사람 이라고 맹세 합니다. 처음에 나는 전체 도로가 강변에 있는 것을 상상 하면서 트레일이 지루하지 않을 것 이라고 생각 했지만, 나는 틀 렸 다.

트레일은 다양 하 고 흥미 롭 다. 그것은 작은 마을, 농업 마을, 심지어 몇 힘든 언덕에 간다 (괴물의 비트는 국가의 산악 척추의 한가운데에 하나) 그리고 몇 큰 도시. 이 사이클링 트레일을 위한 인프라 투자 중 일부는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입니다. 서울의 팔 당 댐에서 양 평 역 까지는 산과 다리를 건너는 철도 도로로 사용 되는 구역이 있다. 특히 자전거를 이용해 강을 건너는 장소가 있습니다. 그리고 나무 롤러 코스터 처럼 보이는 절벽과 강 측면에 내장 된 아름 다운 나무 사이클 경로가 있습니다. 가장 멋진 것은 길을 따라 강을 건너는 데 사용 하는 예술적인 댐/다리입니다. 각 것은 다리 보다 조각 처럼. 4-리버스 복원 프로젝트의 공식 웹 사이트: http://www.riverguide.go.kr/eng/index.do 당신은 ASCE 회원 입니까? ASCE 회원 계정을 유지 하는 데 사용 하는 것과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 하 여 등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주소가 기존 계정과 일치 하는 경우 암호를 재설정 하는 지침이 포함 된 이메일이 #4로 시작 하는 표지판을 따라 전송 되며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 파일에는 디지털 카메라, 스캐너 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디지털화 하는 데 사용 된 Exif 메타 데이터와 같은 추가 정보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. 파일이 원래 상태에서 수정 된 경우 타임 스탬프와 같은 일부 세부 정보가 원본 파일을 완전히 반영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타임 스탬프는 카메라의 시계 만큼 정확 하며 완전히 잘못 되었을 수 있습니다. 한국 강 사이클링 관광 안내소에 관한 PDF 링크: http://korean.visitkorea.or.kr/kor/greentourism/content/20121126_bike.pdf 자전거 대 여 서비스를 제공 하는 서울에 있는이 자전거 투어 회사를 확인 하십시오: http://www.bikeOasisKorea.com 당신의 여행의 좋은 쓰기.